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61 오너 문도 픽 대단합니다. 그걸 픽한 오너 자체도 물론 대단하지만 팀 전체 3 바쿠 25/11/03 228 0
3246 결과나 능력은 차치하고서라도 티원에서 활동하던 선수들이 각지에서 감독 호타루 25/06/19 228 0
2480 으아...드디어 디플기아가 티원을 다전제에서! 오랜 터널을 드디어 빠져나왔습니다! 니들 모두 너무 잘했다 ㅠㅠ 1 the hive 24/09/12 228 1
2523 아...대이밍 분발했는데... 2 swear 24/10/10 228 0
2527 G2 응원할건데 아마 지겠지 ㅜㅜ 2 원추리 24/10/11 228 0
4330 5꽉이니까... 오너야... 문도 가야겠지? 2 매뉴물있뉴 25/11/09 228 1
2805 t1팬들 뽕 치사량까지 차겠군요 ㅎㅎㅎ swear 25/01/15 228 1
4363 이번 월즈에서 T1이 3연속 우승을 한 것에 대해 놀라는 건 애초에 쓰리핏이 5 The xian 25/11/10 227 2
2838 젠지에서 리헨즈가 사라졌을뿐인데 팀의 뇌가 없어졌네요. 고군분투하는 1 원추리 25/02/16 227 3
3351 이게 무슨 소리야!? 또졌어!? Beemo 25/07/11 227 0
4396 페이즈의 T1행이 거피셜인 가운데 몇몇 커뮤니티에서 어떤 분들이 페이즈 1 The xian 25/11/17 227 0
2634 2,3세트 다 이긴쪽이 일방적 학살하는군요. 2 swear 24/10/28 227 0
4179 슬프네요. 후........ Beemo 25/11/01 227 0
2397 아니 피어엑스 진짜 잘했는데 이걸 킹겐, 에이밍이 막아내면서 3꽉을 가네 ㅋㅋㅋㅋ 1 swear 24/08/08 227 0
4204 KT의 매타해석이 훨씬 더 정답이었네요. 정직하게 쎈 티어픽 주고 바텀을 조 원추리 25/11/01 22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