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79 슬프네요. 후........ Beemo 25/11/01 227 0
2397 아니 피어엑스 진짜 잘했는데 이걸 킹겐, 에이밍이 막아내면서 3꽉을 가네 ㅋㅋㅋㅋ 1 swear 24/08/08 227 0
2662 역시 스타리그 감성!!! Groot 24/11/02 227 0
4204 KT의 매타해석이 훨씬 더 정답이었네요. 정직하게 쎈 티어픽 주고 바텀을 조 원추리 25/11/01 227 3
3478 해주는건 비디디가 1황같읍니다... 1 문샤넬남편 25/07/24 227 3
2481 제파 : 모함 쓴다고 음해하던 애들 다들 봤지? swear 24/09/12 227 1
2483 경기력이 어쩌구저쩌구 이기면 장땡이죠. 딮기 축하합니다. t1은 비사아앙! 1 Beemo 24/09/12 227 0
4020 왜 젠한이 8강인지 좀 아쉽읍니다. 4 쉬군 25/10/28 227 2
2488 4시드 결정전은 해명 24/09/13 227 1
3788 역체원대전의 승리는 룰러 해명 25/09/28 227 1
2524 누가 우리 누누 무시했누 허윤진남편 24/10/11 227 0
4071 4강도 대혈전 예고네요. Beemo 25/10/29 227 0
4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lmusa 25/11/09 227 1
4083 내일 져도 좋으니 최선만 다해다오 티붕이들아... 호타루 25/10/30 227 0
2583 우틀않 하면 끄려고 했는데 바쿠 24/10/20 2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