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89 시우는 확실히 경험치 좀 더먹어야할듯합니다 2 쉬군 26/04/15 81 0
82 앰비션 근황 2 swear 22/05/20 588 0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26 0
1362 LCK 난장판이네요 ; 원추리 23/02/03 295 0
1618 KT경기를 보면서 야 LPL의 재미가 이런거였구나 이걸 뒤늦게 느끼고 있습니다 1 원추리 23/07/02 322 0
2130 워윅의 변수 moqq 24/01/19 296 0
2642 꿀잼 2 보이차 24/10/28 280 0
3154 아 라이즈 그룹 배치되면 계속 라이즈 그룹들이랑 지지고 볶다보니 경기력 VinHaDaddy 25/06/07 195 0
4178 KT는 강팀입니다. 결승 진출 축하합니다. The xian 25/11/01 178 0
83 아 제발... Cascade 22/05/21 394 0
1107 롤 1년동안 안보고 안해서 잘 모르는데요 정글 바이가 좋아요? 1 전국 홍차넷 협회 22/10/30 351 0
1363 플퀘 vs C9 보려고 일찍 일어났는데 딜레이라니... 줄리 23/02/04 392 0
2643 게임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그 찰나를 뿌숴버리네 2024 24/10/28 290 0
3155 팀보다 위대한 선수 Beemo 25/06/07 202 0
3411 플퀘는 교전도 잘하고 실행하는 판단력도 참 좋긴한데 체급이 아쉽네요. 미 1 swear 25/07/18 1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