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79 슬프네요. 후........ Beemo 25/11/01 229 0
4691 글고 디엔슈퍼스퍼슨가 하는 팀은 월즈우승한 정글+작년 월즈 준우승 바텀 문샤넬남편 26/04/16 66 0
4947 내 살다 살다 4용이나 바론 주는 플래이는 봤어도 넥서스 주는 플래이는 첨 1 노윤아남편 26/06/13 53 0
84 #LCK 3 Cascade 22/05/21 454 0
340 여윽시 광킅농 대전!! swear 22/07/06 372 0
1108 페이커가 궁셔틀만 해도 캐리할 수 있는 팀원들이 있다는 건 정말 다행이네요… 2 Mariage Frères 22/10/30 345 0
1620 페이커 팔 부상이 심한건지 케리아가 미드로 나오고 2군 서폿이 나온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2 swear 23/07/05 385 0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1 0
2388 오늘 망조의 고양이가 T1다큐 리뷰를 하길래 이거 설마? 했더니... 엘에스디 24/08/03 281 0
3156 KT 분명히 경기력 박살난 것 같았는데 언제 이렇게 회복했나요? 3 the 25/06/08 202 0
3412 아니 G2 무슨일? BLG는 또 무슨일?.. 1 퍼그 25/07/19 182 0
4180 젠지 최선으로 잘싸워왔었는데 해명 25/11/01 240 0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81 0
4692 이번 사건에 대한 룰러 인터뷰 떴네요. 2 행복한고독 26/04/17 75 0
4948 아니 상호야 사슴도치 26/06/13 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