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07 와 디+기아 심한말심한말 욕욕 발그레 아이네꼬 25/10/08 226 0
3557 MBC 중계를 위해. 결승전 시간이 오후 2시로 당겨진게 결승전 변수 1. Leeka 25/08/13 226 2
2534 어찌 됐든 이겼으면 됐다. 2:0으로 깔끔하게 이기고 올라가자 딮기 swear 24/10/13 226 0
2544 오늘 LPL 내전 누가 이기려나요 3 퍼그 24/10/17 226 0
2549 와 웨이보 4강을 ㅋㅋㅋㅋㅋㅋ swear 24/10/18 226 1
4347 비디디 멋있었고, 우승한 티원은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kaestro 25/11/09 226 2
2559 blg가 깨어나네요 해명 24/10/19 226 0
2828 ㅋㅋㅋㅋㅋㅋㅋ 2 감자별 25/02/10 225 1
2844 순순희 브금중 처음으로 터짐 ㅋㅋㅋㅋㅋ 2 danielbard 25/02/17 225 2
4125 웰컴 투 lck 윈터 Beemo 25/10/31 225 0
2852 이런저런 잡음이 있었지만 란도가 T1에 들어온거에 대한 불만은 하나도 없 9 쉬군 25/02/20 225 1
4404 지금까지 스토브 보고 든 생각 8 The xian 25/11/18 225 0
3639 응원온 뇌신 1 Leeka 25/08/31 225 2
2878 ㅎㅎㅎ 헬리제의우울 25/02/22 225 2
2623 와 젠지...!! 6번만 더 이겨줘! 바쿠 24/10/27 22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