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26 클리드 사과문이 올라왔는데 어째 간보다가 출전시키려고 하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 swear 23/07/06 322 0
1625 조심스럽게 접근하는건 알겠는데 이 정도 입장문이면 그냥 사건 터지고 첫째날이나 둘째날 충분히 발표했어도 됐을거 같은데.. 2 swear 23/07/05 318 2
1624 drx 866일만?의 티원전승리 2 해명 23/07/05 312 2
1623 아프리카가 탱킹 팀이긴해도 기대 이상의 대성과를 내서 내심 긴장했는데 모처럼 캐니언과 쇼메가 캐리쇼를 하면서 이겨서 기부니가 좋아지네요 1 the hive 23/07/05 337 0
1622 페이커가 아프다니 올게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추리 23/07/05 311 0
1621 ㅋㅋㅋㅋㅋㅋ swear 23/07/05 295 3
1620 페이커 팔 부상이 심한건지 케리아가 미드로 나오고 2군 서폿이 나온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2 swear 23/07/05 388 0
1619 ㅋㅋㅋㅋㅋㅋ 2 swear 23/07/04 316 2
1618 KT경기를 보면서 야 LPL의 재미가 이런거였구나 이걸 뒤늦게 느끼고 있습니다 1 원추리 23/07/02 329 0
1617 팀 팬 따로 하지 않는데 2 인생은서른부터 23/07/02 354 0
1616 drx 시즌 종료 해명 23/07/01 317 0
1615 이번시즌은 그냥 맘비우고 봐야할거같네요.. 뭔가 벽이 생긴 느낌 3 the hive 23/06/30 370 4
1614 야무지게 잘먹네 ㅋㅋ 1 swear 23/06/30 324 1
1613 22 DRX에게 축하공연하는 클템 ㅋㅋㅋㅋ Groot 23/06/30 344 1
1612 drx 드디어 궤도에 오른걸까요 해명 23/06/29 3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