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09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내용으로는 내년에는 티원이 제일 3 쉬군 25/11/18 224 1
2635 우물에서 살아 나오기도 하네요?? 1 빈둥 24/10/28 224 0
2663 BLG 강하군요 1 맥주만땅 24/11/02 224 1
2717 구마유시 재계약도 오피셜 나왔군요. 이제 제우스만 재계약하면 티원팬들 1 swear 24/11/17 224 1
4548 진행이 너무 느리읍니다 1 the 26/02/13 224 0
2515 G2 나름 분전했는데 제카를 못넘네 ㅋㅋㅋ swear 24/10/04 224 0
2780 써밋이 은퇴를 하는군요. swear 24/11/29 224 1
3040 저 긴박한 상황에서 저리 침착하게 존댓말로 콜한다고…???? 4 swear 25/05/02 224 1
3556 MSI - EWC 이후 T1 상태 1 Groot 25/08/13 224 4
3816 BFX가 웨이보와 한타 하면서 대사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1 시그라프 25/10/11 224 1
3050 아니 디플러스 기아 너무 심각한데요...오늘은 시우도 경기력이 아쉽고.. swear 25/05/07 224 1
4337 도란 우냐? 치킨마요 25/11/09 224 1
2832 제우스 올라프 역대급으로 시원한 돌파 보여주고 끝나네요 원추리 25/02/13 223 1
4139 태양의 써커스.. 켈로그김 25/10/31 223 1
2622 탈출 성공? 내년까지 계약이었는데 갑자기 풀리네.. 2 세이치즈 24/10/27 22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