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1 믿고 있었다구~! Beemo 25/07/19 196 1
3432 뭐 어쨌든 이겼으니까 2세트는 해프닝이고 내일 AL전도 이기자~!! swear 25/07/19 193 0
3433 오랜만에 쵸오오오오오오비 수퍼스플랫 25/07/19 192 1
3434 34위전 안봤는데 티원이 유종의 미를 거뒀네요. 호타루 25/07/20 250 0
3435 크으...기쵸라인 넘모 든든하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20 201 1
3436 일단 블루 1세트는 잘 지켰습니다. 1 Beemo 25/07/20 211 1
3437 1세트에서 저 구도에 크산테를 뽑는다고...? 이걸 어떻게 이기나 3 kaestro 25/07/20 207 1
3438 요네 딜량 뭔 포킹바루스랑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20 191 0
3439 젠지 결승전 되니 이제 손풀렸나 MSI 때보다 더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20 192 1
3440 못쉬는 젠지는 강하다 쉬군 25/07/20 206 0
3441 밴픽부터 좀 싸하더니 여윽시 AL이 쉬운팀은 아니네요. swear 25/07/20 183 0
3442 일단 외쳐봅니다… 2 세이치즈 25/07/20 187 0
3443 룰러~~~~~~~~!!!!!!!!!!!! swear 25/07/20 187 1
3444 악악! Beemo 25/07/20 190 0
3445 기인 룰러 쵸비 삼도류 전투력 돌아버렸다 2 원추리 25/07/20 20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