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6 어제 조편성을 보고 처음에는 내전은 어쩔 수 없지... 하고 말았는데. 1 The xian 25/10/26 221 0
3519 든브전 2경기 보면서 브리온 팬들 진짜 완전 화났겠는데 했는데요... 와... Nu 호타루 25/08/03 221 2
3270 캐년 진짜 리신 와...... 1 Beemo 25/07/02 221 3
4051 2024년, 작년 월즈에서는 한화생명이 8강 탈락하며 2 The xian 25/10/28 221 1
3033 홍보 보소 ㅋㅋㅋㅋㅋㅋ swear 25/04/30 221 0
4101 대오각성해서 3:1로 8강진출할거로 믿습니다. 메리메리 25/10/31 220 0
3352 역시 AL... 쉽지 않겠다 싶네요. 호타루 25/07/11 220 1
4128 아 이게 맞네... Wolf 25/10/31 220 2
2882 쵸비가 1세트 아쉽긴 한데 그걸 떠나서 한화생명은 정말 잘하긴 하네요. 이 1 swear 25/02/23 220 2
2628 구.마.유.시. TEMPLATE 24/10/27 220 0
2641 와 미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Velma Kelly 24/10/28 220 0
3936 어차피 질 것 같아서 안 볼 생각 중이었고 빈둥 25/10/18 220 1
3941 기왕 떨어진다면 BLG에게 떨어지는 건 싫어서 BLG 응원했는데.. 굳이 또 내려 2 빈둥 25/10/18 220 0
4201 사실 라스트갤럭시라 룰러빼면 젠지 별로 팬심도없고 danielbard 25/11/01 220 1
3949 갈리오밴까지는 이해갑니다 돌진조합 나름 카운터칠수 있으니까. 2 퍼그 25/10/19 22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