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01 사실 라스트갤럭시라 룰러빼면 젠지 별로 팬심도없고 danielbard 25/11/01 220 1
3949 갈리오밴까지는 이해갑니다 돌진조합 나름 카운터칠수 있으니까. 2 퍼그 25/10/19 220 0
2671 실버스크랩스 온!!!!!!!!!!!!! 빈둥 24/11/03 220 0
3446 젠지 저건 너무 입롤한타라서 얻어걸린거같음... 해명 25/07/21 220 0
4228 페이커 오리아나랑 구마유시 바루스를 푸는건 정말...왜죠? 6 문샤넬남편 25/11/02 220 1
3008 https://youtube.com/shorts/ipQxNiJUxD4?si=SiVD2gpvhhBTaGyq 연구개발 25/04/24 220 0
4049 4세트는그냥 밴픽보면 해명 25/10/28 220 1
4058 꼬맹이 잠들어서 3~4세트 하이라이트만 일단 후딱 봤는데 그냥 대기인 그 자 2 swear 25/10/28 220 1
4069 이게 젠지를 플옵 패자조로 끌어내린 고점의 KT다! 쉬군 25/10/29 220 3
2539 퇴근해 10시에 왔는데 이걸 보고 있는 나도 징하다 발그레 아이네꼬 24/10/14 220 0
3054 대상혁님 펜타킬이 의외로 두개밖에 없네요?? Velma Kelly 25/05/08 220 0
2548 아니 샤오후가 왠일로 잘해주는데 유리하기까지해서 그냥 이기겠다 싶었는데… swear 24/10/17 220 0
2557 다른 선수들도 잘한건 아닌데 2세트에 멘탈 터진거 보면서 도란한테 1픽 잭스 쥐어준게 맞나 싶네요.. 2 swear 24/10/18 220 0
4357 이제 스토브리그 남았는데, 올해 장기 계약한 선수들이 많아서 이 전처럼 세이치즈 25/11/09 219 0
3850 가을이어따 1 치킨마요 25/10/14 21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