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28 아니 2세트 왜케 무리하냐.. swear 25/07/19 210 0
3684 캐니언은 악수만 골라 골라 두다 결국 해명 25/09/13 189 0
3940 그… 미안한데 한화까지 1승 2패 팀으로 내려오면 개재밌을거 같긴한데… 10 세이치즈 25/10/18 211 0
4452 레드볼 티원 경기는 새벽 2시부터이읍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5/11/29 267 0
4708 민석아 카밀 서폿이 맞니... 사슴도치 26/04/19 71 0
1125 2세트는 케틀내놔 밴픽이네요 해명 22/10/31 301 0
1637 벤치 클리어링하면 서양권도 압도하고 1등할 한화생명 ㅋㅋㅋㅋ 4 swear 23/07/13 313 0
1893 홧병 나겠다 ㅢㅘㅞ 23/11/04 289 0
2149 아...아침부터 누가 미포로 탑간다...ㅜㅜ 1 카리나남편 24/01/28 316 0
2405 이틀전 광동한테 대떡났을때 헬리제의우울 24/08/09 268 0
2917 Gap is closing ? 잘하네요. 1 세이치즈 25/03/16 186 0
3173 이게 대떡각이 낭낭하게... 쉬군 25/06/13 192 0
3429 돌고 돌아 티젠이 밑에서 만나는거였어??? 문샤넬남편 25/07/19 194 0
3941 기왕 떨어진다면 BLG에게 떨어지는 건 싫어서 BLG 응원했는데.. 굳이 또 내려 2 빈둥 25/10/18 221 0
4197 이제 T1만.... 맥주만땅 25/11/01 2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