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95 제가 롤 10년 보면서 가장 충격적인 순간이네요 kaestro 23/11/04 284 0
2151 아....아리로 바텀을 오면, 레오나가 뭘 어떻게 합니까 2 카리나남편 24/01/28 316 0
2407 근데 젠지도 질 때가 되었다 싶긴 한게, 게임플랜 틀어져서 끌려가다 억지로 낸 틈에 한방으로 역전한 경기가 꽤 늘어나서 확실히 1라운드의 단단함은 꽤 사라졌다 싶었읍니다. 2 하마소 24/08/09 312 0
3175 재혁이 열 많이 받겠는데요 원추리 25/06/13 205 0
4455 25 치지직컵은 괜히 운타라가 욕을 먹고 있군요 3 쉬군 25/12/03 267 0
4711 티원 니들 아직도 정상 경기력은 아니구나 ㅡㅅㅡ 호타루 26/04/19 66 0
1128 두팀 다 최강 컨디션이 아닌가 전국 홍차넷 협회 22/10/31 290 0
1896 보다 말다 했는데, VinHaDaddy 23/11/04 262 0
3176 대떡은 면했다 ㅠㅠㅠㅠ Beemo 25/06/13 199 0
3432 뭐 어쨌든 이겼으니까 2세트는 해프닝이고 내일 AL전도 이기자~!! swear 25/07/19 190 0
3688 아오 젠지야... 우리는 그렇게 잘만 패더니... 호타루 25/09/13 188 0
3944 올해만 날이 아니니라 하는 수밖에 없네요. 호타루 25/10/18 204 0
4456 오늘자 KeSPA가 저지른 찐빠가 다 드러나는 짤 3 The xian 25/12/03 211 0
4712 유칼캐리;;; 쉬군 26/04/19 63 0
105 경기 보는데 T1은 상대적 약팀 상대로도 끌려다니네요. 한숨밖에 안 나옵니다. 이겨도 이긴 게 아닌 느낌. 2 Cascade 22/05/22 5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