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13 올해 우승컵 드는 건 진짜 꿈으로 끝나야하나 봅니다 호타루 25/08/24 218 0
4127 ㅠㅠㅠㅠ 말이 되냐 이게 ㅠㅠ 말이 되냐고 1 기아트윈스 25/10/31 218 2
3662 (T1 vs DK) 3 감자별 25/09/10 218 0
4441 https://www.youtube.com/watch?v=BnokuoGxgSc 3 The xian 25/11/23 218 0
3419 한화가 잘한거였어? 피넛이 그리 저점인 상황에서 탑리신같은 짓만 안했어 4 swear 25/07/19 218 1
4194 와 이번시즌 그 누가 예상했을까요. 이번 시즌 초 비디디가 불쌍하단 소리 kaestro 25/11/01 218 2
2677 이번 4세트 페이커는 정말 엄청나네요 바쿠 24/11/03 218 0
3235 이제야 보는데 영상 시간으로 스포당했습니다ㅋㅋㅋ 도란이 잘해서 좋습니 Beemo 25/06/15 218 2
4012 티원은 젠지 한번 만난거 빼면 대진운이 좋네요 1 원추리 25/10/25 218 0
3501 레전드 그룹으로 몰아넣으니 포지션별 체급차가 극대화 되는거 같습니다. 1 동네주방장 25/08/01 218 0
4543 이 4세트는 거의 24년 롤드컵 결승 페이커급 솔로캐리 같습니다. Velma Kelly 26/02/12 218 0
4070 케이티랑 젠지도 해봐야겠는데요? 문샤넬남편 25/10/29 218 0
4340 비디디 ㅠㅠㅠㅠ reika 25/11/09 218 2
3577 솔직히 한화 좀 실망입니다. 대퍼팀 보는 느낌... 4 Beemo 25/08/15 218 1
3589 어제 KT대 한화 보고 개빡쳐서 껐는데 오늘 일어나서 인터넷을 보니 사람들 1 원추리 25/08/22 2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