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30 휴.. 여기까지네요 디플기아. 슬프지만 내년에 분발하길 바랍니다 1 the hive 25/09/18 217 2
3995 좋아 1 쉬군 25/10/25 217 0
4254 지면 8강 탈락인데 카이사 꺼내든 구마유시의 가짜 광기 1 The xian 25/11/03 217 3
3750 저게 챔이냐 ㅋㅋㅋㅋㅋㅋ 바론보다 쎄닼ㅋㅋㅋ 25/09/21 217 2
4010 뭔가 AL은 또 손쉽게 이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1 사슴도치 25/10/25 217 0
2476 두 팀 자강두천이 ㅋㅋㅋㅋ swear 24/09/12 217 0
4549 명절맞이...... 맥주만땅 26/02/14 217 0
4045 젠지,한화 님들 연구개발 25/10/28 217 0
4303 일단 5꽉 가즈아 세이치즈 25/11/09 217 0
4308 도란 행복롤 ㅋ 세이치즈 25/11/09 217 1
2528 여윽시 롤드컵에서 T1 걱정은 하는게 아님 ㅋㅋㅋ 2 swear 24/10/11 217 0
2551 대대대 인정합니다 바쿠 24/10/18 217 1
4090 저는 조커픽이 최선의 상황에 나오지 못하더라도 나름의 논리 정도만 갖춰 4 Velma Kelly 25/10/30 217 2
2814 근데 멜 w인간적으로 사기스킬아입니까? 게임이 정말.. 1 문샤넬남편 25/01/27 217 1
4359 도란 피아니시모 25/11/09 21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