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9 방금 빠른대전에서 바텀 레오나왔읍니다. 이게 사람입니까? 카리나남편 24/02/03 301 0
2415 딮기전 2세트 스노우볼은 어디까지 굴러가는 것인가.. swear 24/08/15 242 0
2671 실버스크랩스 온!!!!!!!!!!!!! 빈둥 24/11/03 221 0
3951 뽀삐-바드 이어지는 연계 이니시 개쩌네 진짜 ㅋㅋㅋㅋ 1 swear 25/10/19 184 0
4463 케스파컵 생각보다 재밌읍니다 the 25/12/13 256 0
112 #LCK 8 Cascade 22/05/22 436 0
880 drx는 근본적으로 매우 밴픽을 못하는팀이죠 해명 22/10/09 336 0
1392 저도 기인 선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강슨현 해설을 보면 저의 어중간함에 신물이 납니다. 원추리 23/03/08 324 0
1904 현장함성 대단하네요 원추리 23/11/05 295 0
2160 이시간대 뭐 있읍니까??? 정글이 바텀에서 그냥 놀고 있읍니다. 이게 사람입니까? 카리나남편 24/02/03 293 0
2416 스크림에서 케넨약을 판 사람들은 누구일까 1 원추리 24/08/15 247 0
2672 클템 ㅋㅋ ㅋㅋㅋ ㅋㅋ 벌써 엘피엘 따운 원추리 24/11/03 242 0
3440 못쉬는 젠지는 강하다 쉬군 25/07/20 203 0
3952 경기야 어떨지 모르지만 내전이나 T1-BLG는 일단 피했네요. 2 The xian 25/10/19 186 0
4208 가만 생각해보면 1 피아니시모 25/11/01 2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