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23 관중이 봐도 한숨나오는 경기였다.... 원추리 26/04/25 75 0
1396 아니 근데 2라는 왜 젠지경기 전부 5시임? 1 헬리제의우울 23/03/09 308 0
1908 제이스 버그 아님?! 치킨마요 23/11/05 281 0
2164 황금연휴 넘 심심합니다. Beemo 24/02/09 335 0
2420 광동이 광속구를 안 숨김 .. 원추리 24/08/16 243 0
2676 미쳤다... 1 미수 24/11/03 243 0
3444 악악! Beemo 25/07/20 190 0
3956 2-2 꿀잼각 육회한분석가 25/10/20 204 0
4212 https://x.com/LoLEsportsStats/status/1983466822100980092 The xian 25/11/01 198 0
4468 https://www.youtube.com/watch?v=6qd8nrT6Q4w 1 The xian 25/12/19 322 0
4724 그래도 란도는 상혁씨보다 오로라를 잘쓰는 느낌입니다. 쉬군 26/04/25 92 0
4980 DCG는 잘 모르는데 ㅠㅠ ㅋㅋㅋㅋ 사슴도치 26/06/16 48 0
117 RNG T1을 이기고 PSG에게 두 번 지는 팀이 있다? 1 Cascade 22/05/23 340 0
1909 유튜브 실시간 60만 크크 타는저녁놀 23/11/05 329 0
2421 3시에 플레이오프 대비(??) 1 원추리 24/08/17 2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