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05 중립팬으로서 대진은 최상 1 danielbard 25/09/14 241 0
3706 지옥물결 5분전에 대떡으로 끝나버렸네...어쩌겠나 더 열심히 해야지 메리메리 25/09/14 229 0
3707 BFX DK 중에 월즈가면 역대급 사건이긴 한데… 세이치즈 25/09/14 209 1
3708 그럴거 같더라니. ㅠㅠ 1 VinHaDaddy 25/09/14 199 2
3709 질 만해서 진 경기다 싶어, 딱히 분하지도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졌군요. The xian 25/09/14 192 0
3711 정상 or 정상부근에서 만나는 돌고돌아 티젠이 아닌 Groot 25/09/14 193 1
3712 며칠 있으면 제가 도란을 더 좋아하는지 쵸비를 더 좋아하는지 강제로 알 2 바쿠 25/09/14 190 0
3713 워낙 충격적인 경기력이라서 그런가 뭔가 화가 난다기보다는 그냥 차분하 호타루 25/09/14 196 0
3714 뒷북이지만 어제 게임 마무리할 때 퍼펙트 선수 개인캠 표정이 인상적이더 바쿠 25/09/14 181 0
3715 꼭 이렇게 힘든길을 가야겠니 얘들아.... 6 유니브로 25/09/14 253 0
3716 제가 티원팬이라서도 그렇지만 올해 티원은 꾸역꾸역 월즈를 갔으면 좋겠 4 쉬군 25/09/17 207 1
3717 월즈 떨어진 팀들끼리 하는 롤로파라고 합니다? 10 the 25/09/17 216 0
3718 담퍼 대전은 1경기부터 어지럽읍니다... 2 쉬군 25/09/17 183 0
3719 D+랑 퍼리 대전 짧은 감상결과 2 원추리 25/09/17 197 0
3720 2경기를 보니... 쉬군 25/09/17 18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