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 안볼란다 하아... VinHaDaddy 22/05/23 474 0
380 납득이 안가는 안내문이나 쓰고… 2 swear 22/07/14 359 0
1916 1세트 후 2 swear 23/11/06 295 0
2172 마오카이, 렐 서폿은 정말 강하다. 1 활활태워라 24/02/15 334 0
2428 kt는 아주 전형적인 구멍팀 전개로 졌네요 해명 24/08/24 255 0
2684 그냥 작년파엠도 페이커줬어야 3 해명 24/11/03 268 0
3196 도란이 진짜 못했으면 올해 메타에서 저 자리에 있지도 못했을텐데 1 원추리 25/06/14 205 0
3964 2승 2패조에서 불 날 것 같은 발그레 아이네꼬 25/10/23 316 0
4220 ㅋㅋㅋ 귀엽고만요 감자별 25/11/02 213 0
4476 맥상혁 Groot 25/12/28 258 0
4732 롤인벤 원게 희대의 명언들이 갑자기 기억나네요. 메리메리 26/04/25 147 0
4988 젠지 홈그라운드 사슴도치 26/06/22 37 0
381 어…정말 담원기아 응원 구호를 대놓고 두 번한다는 것이 사실인 것 같은데?! moneyghost 22/07/14 388 0
1917 징동이랑 스크림해서 결과가 6:0이라 너무 자신만만했나? 그래도 이해가 안가는게 징동도 1세트 KT한테 한 대 맞고 바로 2세트부터 방향수정했는데 젠지는 1세트 이긴 것도 아니고 진 상황에서 왜 우틀않을 시전한건지 이해가 잘안갑니다… swear 23/11/06 327 0
2429 이번에 딮기 어디까지 갈수 있을까요.. 모함도 잘해주던데.. 퍼그 24/08/26 27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