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9 고개를 들어라 DRX 1 swear 22/10/11 305 4
4162 계속 킅 밴픽이 좀 더 날카로워보입니다. 3 기아트윈스 25/11/01 248 2
4669 경제는 차갑고 젠스피는 만팔천을 찍었다 원추리 26/04/08 69 0
3121 경우의 수 쉽지 않읍니다 the 25/05/30 240 0
1873 경기에서 질 수도 있습니다. 2 쉬군 23/11/03 295 1
3952 경기야 어떨지 모르지만 내전이나 T1-BLG는 일단 피했네요. 2 The xian 25/10/19 189 0
4595 경기를 보지는 않았는데 3:0 으로 이긴 팀 평점이 왜 이런가요...? 1 the 26/03/19 153 1
127 경기력이 왜 이러죠ㅠ 3 얼그레이 22/05/23 332 3
2483 경기력이 어쩌구저쩌구 이기면 장땡이죠. 딮기 축하합니다. t1은 비사아앙! 1 Beemo 24/09/12 230 0
3259 경기력에 걸맞는 실버스크랩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6/30 199 1
3363 경기는 T1이 재미있어? 맥주만땅 25/07/12 188 0
1184 경기는 T1으로 기울고.... Beer Inside 22/11/06 287 0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80 2
4673 경기 정말 재밌었네요 특히 1경기 원추리 26/04/10 84 0
105 경기 보는데 T1은 상대적 약팀 상대로도 끌려다니네요. 한숨밖에 안 나옵니다. 이겨도 이긴 게 아닌 느낌. 2 Cascade 22/05/22 5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