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3 과연 킹겐에게 스프링 플옵은 빅게임일것인가? 스몰게임일것인가? 6 swear 23/03/23 348 0
1669 drx나 담원이나 해명 23/08/05 280 0
1925 징동이 코인토스를 이겼는데 진짜 레드를 골랐네요???? 2 swear 23/11/09 313 0
2181 상대팀이 던지는 흑마술을 써버리면 어떻게 하냐고! 헬리제의우울 24/02/18 311 0
2437 기복의 도란은 일단 1세트는 고점이군요 ㅋㅋㅋ swear 24/08/31 234 0
2693 lck가 중국 용병을 들여올 가능성에 대하여 1 dolmusa 24/11/05 272 0
3717 월즈 떨어진 팀들끼리 하는 롤로파라고 합니다? 10 the 25/09/17 216 0
3973 뭐랄까 쉬군 25/10/23 208 0
1414 와 한화 디플 3세트 기프트는 플옵 최악의 원딜이네요 danielbard 23/03/23 289 0
2438 2세트는 젠지 승 해명 24/08/31 248 0
2694 크으..멋지다.. 1 swear 24/11/06 259 0
3206 LPL 결승에서 AL이 BLG를 꺾고 우승하면서 잔신이 드디어 트로피를 들어올렸 swear 25/06/15 204 0
3718 담퍼 대전은 1경기부터 어지럽읍니다... 2 쉬군 25/09/17 183 0
4230 티이에스 이렇게 못하는 팀이 아니었을텐디 원추리 25/11/02 228 0
1159 #LOL 1 Cascade 22/10/31 31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