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7
사람이 참 간사한게
VinHaDaddy
23/11/09
268
0
2183
브리온 냉정하게 전패각이네요. 아지르 거의 풀피+R E 플래시 다 들고 갱당해서 죽는거 보니까... 저같은 일반인이 봐도 못하는거 알겠네요.
1
오레오
24/02/18
324
0
2439
저는 메타를 막론하고 도란한테 레넥톤 쥐여주는건 이해가 안 됩니다
2
Velma Kelly
24/08/31
256
0
2695
락스도 1년만 더했음 대기업이었는데….
swear
24/11/06
251
0
3207
정전록만 안나오면 정말 최고의 경기가 될 거 같은데;
2
메리메리
25/06/15
215
0
3719
D+랑 퍼리 대전 짧은 감상결과
2
원추리
25/09/17
197
0
4231
재키러브는 게임이 억울하다
쉬군
25/11/02
188
0
4487
초비와 룰러는 머리 왜 저런겁니까???
2
문샤넬남편
26/01/09
304
0
136
아니 G2를 두 번이나 잡았는데 PSG ㅋㅋㅋㅋ ㅜㅜ
swear
22/05/23
434
0
392
아니 광동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 1세트 T1을 또 잡아내는군요.
4
swear
22/07/21
302
0
1416
호야버돌로 플옵 1라딱은 안했던 감독님
danielbard
23/03/23
316
0
2184
농심이 오늘 지긴 했는데 번뜩임을 보여줬네요. 그래도 탑과 미드는 더 성장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임
1
the hive
24/02/21
290
0
3208
제발 오늘은 5꽉
후루야 사토루
25/06/15
240
0
3464
샹크스햄 호감이네 2세트지고 0:2몰리자 한대빠는거 ㅋㅋ
1
danielbard
25/07/21
193
0
4488
유튜브 lck 채널에선 중계 안하지만 lck global에서는 중계하네요
the
26/01/14
239
0
목록
이전
1
247
248
249
250
251
25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