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35 게임 수준이 떨어지니 재미있군요 맥주만땅 25/10/14 182 2
2881 검증된 젠지 원딜 Leeka 25/02/22 237 4
4413 건부야 너만오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헬리제의우울 25/11/18 291 0
202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쉬군 22/05/29 407 1
3070 거 참 누구인지 눈치없네 진짜 ㅋㅋㅋ 1 swear 25/05/12 236 0
4646 걍 크트가 엄청 잘하는데요. 1 쉬군 26/04/03 112 0
4608 걍 지투가 개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 쉬군 26/03/22 156 3
2291 걍 놀다가 5세트만 각잡은느낌... 해명 24/05/09 251 0
4284 갱맘 피셜로 요새 오브젝트 싸움위주로 2 연구개발 25/11/06 236 0
440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비엔케이는 잘하면 가을롤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11/18 188 0
212 개인적으로 밴픽은 1 喜屋武香織 22/05/29 504 3
3549 개인적으로 lck에서는 레전드 라이즈 나눈게 독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쉬군 25/08/10 184 0
2921 개인적으로 5꽉 가면 옛날처럼 블라인드픽으로 가는것도 꿀잼일거 같은데.. 5 퍼그 25/03/17 226 1
2104 개인/2인 랭크게임을 등신같이 5번 게임을 하고 골드를 받았는데 브실골은 그냥 같이 묶여서 사람 취급 못받는게 맞는거죠? 사람같이 게임도 못했는데 골드는 브론즈랑 같은거죠? 10 카리나남편 24/01/08 335 0
289 개새좌 쿼드라킬로 1세트 마무리되는군요 ㅋㅋㅋ swear 22/06/22 43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