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71 사실 캡스가 제일 잘하는거 같읍니다. dolmusa 25/10/15 189 0
3872 젠지 우승 곤살로문과인 25/10/15 198 1
3873 초반 해프닝은 있었지만 무난히 경기를 가져가는군요. swear 25/10/15 207 1
3874 이런픽만 하자고~ Beemo 25/10/15 190 1
3875 BLG랑 한화랑도 가능하군요...ㄷㄷ 문샤넬남편 25/10/15 250 0
3876 역시 티원이야 ㅎㅎ 흑마법사 25/10/15 286 0
3877 Al은 한화잡았더니 젠지가... 1 쉬군 25/10/15 198 0
3878 10점..10점이오.. 1 swear 25/10/15 200 0
3879 가장 높은 산, Groot 25/10/16 216 1
3880 백도둑 경기 보고왔는데 왜 젠지팬인 내가 내상을 입는걸까... Beemo 25/10/16 206 2
3881 https://youtube.com/shorts/qRpWuoVHoVE?si=R3peX3MFWEJrNzos danielbard 25/10/16 237 0
3882 자르반 0승 7패?? 1 Velma Kelly 25/10/16 190 0
3883 저는 왠지 위화감이.. LCS나 LTA가 잘했으면 좋겠다, 한번쯤 롤드컵 우승했으 2 dolmusa 25/10/16 216 1
3884 비디디 오리아나는 왜 풀어주는겁니까? 1 문샤넬남편 25/10/16 192 0
3885 뭐 질 수도 있지... 플인에서 안진게 어딥니까 호타루 25/10/16 2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