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47 오늘 젠티전 시간에 밖에서 젠티전을 보긴 봤는데. 져서 짜증나는 거 뭐 딱 4 The xian 25/10/18 205 1
3445 기인 룰러 쵸비 삼도류 전투력 돌아버렸다 2 원추리 25/07/20 205 2
3701 티원 비사아앙ㅠㅠㅠ cummings 25/09/14 205 0
3190 첫 직관 도란과 비디디 응원하러 왔습니다. 1 세이치즈 25/06/14 205 2
3458 상혁이형 뷰어십 농가 살리기 swear 25/07/21 205 0
3211 갑자기 궁금한게 전세계에서 레넥톤 제일 잘하는 사람 2명 꼽으면 기인 도 원추리 25/06/15 205 0
3744 대 상 혁 전투용밀감 25/09/21 205 2
4258 쓰리핏도 좋고, 6회 우승도 좋고 의미부여하기 나름이겠지만 Klopp 25/11/03 205 1
2983 아마 다음 경기부터는 확실히 노선정하고 입장문내고 구마든 스매쉬든 안 1 쉬군 25/04/18 205 1
3495 DN그룹 마케팅팀은 시말서에 조치 각오해야할듯 2 danielbard 25/07/27 205 1
3256 탈락 최종전 보고 있는데 G2가 왜 있는겁니까???? 2 문샤넬남편 25/06/30 205 1
3004 지우는 진짜 좀 심각한데.... swear 25/04/23 205 1
4571 우리 모지리들은 어차피 템플릿에 맞춰 탈락했으니 이참에 쇼승상 이번에 3 쉬군 26/02/24 205 3
3581 케리아 바드 보다가 듀로 바드 보니 많이 아쉽군요 ㅎㅎㅎ 3 Beemo 25/08/20 205 0
3593 오랜만에 롤보는데 오른쪽의지배자 25/08/22 20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