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61 남은 6팀중 월즈 우승 미드가 딱 한 명이군요(...) Velma Kelly 24/10/19 203 0
3587 KT 경기 못 봤는데… 기사 제목이 무섭군요. 세이치즈 25/08/21 203 1
2577 LCS의 희망!! LCS 1시드의 위엄!! 세이치즈 24/10/20 203 0
3880 백도둑 경기 보고왔는데 왜 젠지팬인 내가 내상을 입는걸까... Beemo 25/10/16 203 2
4401 9시군요 쉬군 25/11/18 203 0
3916 날굴 경기력이 날이 서있군요. AL까지 잡아내나? 4 swear 25/10/17 203 1
3406 이기긴 이겼는데... 페이커 케리아 저점이 걸립니다. 2세트 구마는 원래 카 호타루 25/07/18 203 1
4176 딜량말고 받피량 보여줘야되는게임이다 진심 이거 kaestro 25/11/01 203 1
3938 뽀삐는 오늘부터 못 보겠군요 dolmusa 25/10/18 203 0
3690 비디디 미쳤냐고 쥐엔장 4 kaestro 25/09/13 203 3
3189 쵸비야... 정말 미친것 아니냐 1 kaestro 25/06/14 203 1
3203 대 마 유 시 1 Groot 25/06/14 203 0
2954 와 저기서 빅토르 죽었으면 ㄷㄷㄷㄷㄷ 1 Velma Kelly 25/04/06 203 1
4019 젠지야 핵꿀잼 경기 필요없으니까 개노잼으로 깔끔하게 3:0으로 이기고 올 swear 25/10/28 203 0
4022 한화가 겁나 깎아온 느낌이..서폿 판테라니 사슴도치 25/10/28 20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