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29 한화생명도 경기력이 날이 서있는듯한데 젠지의 지긋이 눌러버리는듯한 경 1 swear 25/10/28 203 0
3265 칼바람만 하다가 10년만에 롤 랭겜했습니다.. 다리우스 선픽하면 티모 케넨 퍼그 25/07/02 203 0
4039 아이고 젠지님들 그만 좀 잘하십시오!!! 1 호타루 25/10/28 203 0
3277 젠지가 이악물고 플퀘 피했는데 hoxy???? 1 Beemo 25/07/03 203 1
3538 이새기들 진바드는 월클맞읍니다 쉬군 25/08/07 203 1
3283 20만이 유툽을 통해서 볼 가치를 전달해 주는 T1의 매력적인 경기...... 맥주만땅 25/07/04 203 1
3539 서커스가 아니다!! Groot 25/08/07 203 0
3292 황란 이번엔 공빈증 극복 해보자~!!! swear 25/07/04 203 1
4319 1세트 보면서 맛있게 먹은 피자 얹힐려고 한다 T1 이녀석드라.... 감자별 25/11/09 203 0
2568 G2는 현재 4강팀 중 3팀을 스위스에서 만났다 심지어 웨이보는 이김 흑흑 swear 24/10/19 202 0
4117 운동왔읍니다 쉬군 25/10/31 202 0
4130 2 3경기 봤을때 졌길래 티비끄고 불판에서 기도한 판단이 주효했습니다!! 호타루 25/10/31 202 0
3619 https://youtube.com/shorts/H3F6-qkVo5U?si=CUYbQbxfD0BJZdo0 토비 25/08/26 202 0
3885 뭐 질 수도 있지... 플인에서 안진게 어딥니까 호타루 25/10/16 202 0
4408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109/0005432833?sid3=79e The xian 25/11/18 2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