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86 1
4207 T1이 올라가든 TES가 올라가든 kt한테 쉽지 않아 보이네요 ㄷㄷㄷ 아직 1패밖 1 VinHaDaddy 25/11/01 241 1
395 T1이 광동을 제일 힘들어 하는거 같은데. 1 원추리 22/07/21 450 2
4243 T1이 TES를 3:0으로 완파하며, The xian 25/11/02 200 1
1599 T1이 4연준을 한 이유 1 Groot 23/06/19 327 4
2665 T1의 패배도 T1의 승리도 바쿠 24/11/03 228 2
4776 T1의 초식 1 Groot 26/05/04 97 5
823 T1의 위엄이군요. T1이 언더독일때랑 아닐때랑 시청자수가 엄청 차이나는…ㅋㅋㅋ 1 swear 22/09/27 303 0
658 T1의 몰래바론을 저지하는 담원기아 1 Groot 22/08/25 332 0
1946 T1의 경기에는 감동이 있다. cummings 23/11/12 305 0
4962 T1의 vs 젠지 5꽉승부 징크스를 23년 스프링 이후 처음으로 끊어냄 ㅋㅋㅋ Groot 26/06/14 36 2
396 T1의 vs 서부팀 , vs 동부팀 전적 1 Groot 22/07/22 393 3
2570 T1의 KT보약은 이번에도 실효성이 있는걸로 증명되었으며..(이하생략 원추리 24/10/19 208 0
4797 T1의 2라운드가 돌아왔네요. 특히 도란.. the hive 26/05/10 82 0
2472 t1을 응원하던 입장에서 결승전 감상 6 VinHaDaddy 24/09/09 3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