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79 T1은 플레이인 뚫으면 무조건 BLG 같읍니다? 5 the 26/06/16 66 1
4390 t1은 모르겠고 kt팬 입장으로서는 폭력적이긴 하네요 찌라시가 danielbard 25/11/17 252 2
1012 T1아... 잘하자... 1 엘에스디 22/10/22 291 5
2367 T1아.. 이게 무슨 일이냐.. 미수 24/07/07 283 0
3620 T1스킨 바루스 요네 사일러스는 괜찮은거 같은데 비난이 많군요 ㅎㅎㅎ 퍼그 25/08/27 196 0
1712 T1밴픽 완전한 승리 1 헬리제의우울 23/08/19 308 1
3979 T1도 BLG처럼 어지간하면 오늘 경기 이길거 같은데 경기력이 좋지가 않군요. 2 swear 25/10/24 188 0
2303 T1경기 3시에 시작하러 같으빈다. 허윤진남편 24/05/12 265 0
354 T1! T1! T1! T1! T1! T1! 샤드 22/07/08 421 0
2658 T1-GEN 감상 1 VinHaDaddy 24/10/30 241 2
1400 T1 한화경기 지난번 KT전이랑 겹쳐보이네요 1 원추리 23/03/12 320 0
2495 T1 한줄요약 VinHaDaddy 24/09/14 299 5
4438 T1 페이즈 사진을 보고 떠오른 라노벨 제목(?) 1 The xian 25/11/22 233 0
533 T1 팬분들께 5 swear 22/08/16 331 1
275 T1 탑이 제우스가 아니었다면 샤드 22/06/19 4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