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76 또 졌어. the hive 25/04/13 201 2
4280 밴픽 기대되는 점 6 Velma Kelly 25/11/06 201 1
3769 빨리 끝나고 LPL까지 이어서 보고 싶읍니다. 4 세이치즈 25/09/27 201 0
3514 북체미 니콜라이 옌센이 은퇴하는군요 swear 25/08/03 201 0
3515 https://youtu.be/13S1eAsZfsU 1 swear 25/08/03 201 0
3273 플퀘는 어제 지투처럼 뭔가뭔가라도 보여줄것인가 쉬군 25/07/03 201 0
3285 앞세트는 못보고 4세트부터 보긴 했는데 티원 경기력이 안좋긴하군요. 초중 2 swear 25/07/04 201 0
3541 티젠전은 여윽시 풀꽉 가야지 ㅋㅋㅋㅋ 2 swear 25/08/07 201 1
4055 기인이가 크산테 잘하니까 그거 하고 건부는 그거 옆에 붙어서 니달리 키워 1 원추리 25/10/28 201 1
3570 제카야 정신차려 너 롤드컵에서 비행기운전했던 사나이야 원추리 25/08/15 201 0
4100 저는 제정신으로 경기 못볼것같으니 기도나 하고 있겠습니다. 호타루 25/10/31 200 0
3853 아아 또 예언해버렸다... 퍼그 25/10/14 200 6
438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005/0001815031?sid3=79b 1 The xian 25/11/17 200 2
3878 10점..10점이오.. 1 swear 25/10/15 200 0
3154 아 라이즈 그룹 배치되면 계속 라이즈 그룹들이랑 지지고 볶다보니 경기력 VinHaDaddy 25/06/07 2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