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6 아니 제리 유미는 왜 또 풀린거야 ㅋㅋㅋㅋ 1 swear 22/07/27 435 0
672 비상!비상!비상! 2 아파 22/08/28 368 0
928 엌ㅋㅋㅋㅋㅋㅋ 2 swear 22/10/12 318 0
1184 경기는 T1으로 기울고.... Beer Inside 22/11/06 289 0
1440 와 에이밍 진짜.... 어떻게 저렇게 팀을 한번에 확 나락으로 보낼 수 있는 포인트에서만 골라서 던지지... 3 SCV 23/04/08 355 0
1696 젠지 : KT 고오맙다아 swear 23/08/11 315 0
2208 롤 정체기가 온거 같읍니다. 실력이 안늘고 뭔가 계속 같은거 반복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3/07 299 0
2464 페이즈가 시리즈 전체를 집어던지네요 해명 24/09/08 256 0
2720 루머대로 룰러가 젠지로 컴백하나보군요. 3 swear 24/11/18 257 0
3232 그런데 구마유시 큰경기에 강한데 바루스, 자야, 칼리스타는 왜 풀어준겁니 2 문샤넬남편 25/06/15 217 0
3488 https://youtu.be/bmZOM5_heGE?si=ZwLE4ZgnENO1Ec5N 1 원추리 25/07/25 221 0
4256 클템도 그냥 문도픽하고 해봤으면 어땠을까 1 2025 25/11/03 263 0
4512 LCK CUP 그룹 승패는 (중간에 대충 지지고 볶고) 결국 대장전으로 갑니다. The xian 26/01/31 305 0
673 선수에이어 중계진도 퇴장했다고합니다. 쉬군 22/08/28 275 0
1185 어후... 잔인해서 못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2/11/06 3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