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41 마규유싴ㅋㅋㅋㅋㅋ Groot 23/04/09 309 0
1697 한화야 이건 아니지 503 바이퍼로 한방은 때려는 봐야 할거 아니야 원추리 23/08/11 332 0
2465 와ㅏㅏㅏㅏㅏ 이걸 이긴다고!!!!! Velma Kelly 24/09/08 247 0
2721 표식 광동 오피셜이 나왔읍니다. 이러면 사실상 커즈는 kt행이 맞겠군요 7 swear 24/11/19 289 0
3233 도선생의 최고점은 도대체 어디인가 1 Velma Kelly 25/06/15 191 0
4001 얘들아..1세트 지는줄알았잖아.. 2 사슴도치 25/10/25 194 0
4513 우원페!우원페! 유니브로 26/01/31 272 0
930 스카웃에 이어서 캐니언까지, 이러면 선수들 사이에서 확 퍼져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코로나 내성이 없을 가능성이 큰 (믿기 힘든 시노팜 백신에 극단적인 격리로 유경험자도 적을 게 분명한) 중국팀 다 터져나갈 느낌이... 1 명절은추석 22/10/13 393 0
1698 아겜으로 LCK와 LPL 전력 약화가 불가피한 이때... 지금이야말로 LEC와 LCD가 도약할 수 있는 기회? 1 Cascade 23/08/12 374 0
1954 과연 복수 4부작의 결말은...? swear 23/11/12 274 0
2210 젠지형님들 살살패요 5 감자별 24/03/09 319 0
2466 알고보니 도련님은 이분이었다?? Groot 24/09/08 243 0
2978 T1 왜케 시끄러운 것인지.. 프론트 문제일까요 5 퍼그 25/04/14 218 0
4002 솔직히 베인 나오면 그 팀을 응원하게 되는데.. dolmusa 25/10/25 206 0
1699 1세트는 양팀다 밴픽컨셉을 못살리네요 해명 23/08/12 3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