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55 아니 진짜 VinHaDaddy 23/11/12 261 0
2467 원딜 차이가 시리즈 승패를 갈랐네요 재밌었다 1 원추리 24/09/08 239 0
2723 페이즈는 룰러 복귀만 아니면 무조건 남겼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성골 프챠 2 swear 24/11/19 253 0
4003 불리한적은 없었던것 같은데 되게 잘버티네요 Beemo 25/10/25 179 0
4259 와이프한테 예전에는 통신사 대결이 빅 매치였다라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보이차 25/11/03 197 0
420 이제 그만 풀겠지..? 2 swear 22/07/28 388 0
676 밴픽 고르는거 / 중간에 시간 비는걸 못참아서 1 매뉴물있뉴 22/08/28 299 0
1444 페이커 커리어 보소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4/09 402 0
2212 아니 에쉬로 빠대를 2판째하는데 기분은 찝찝하고 게임도 못한거 같은데 그 도장 2개를 받았는데 이게 기분이가 좋지가 않읍니다. 허윤진남편 24/03/12 269 0
2724 T1 도란은 너무 뜬금없는데 만에 만에 하나 현실화된다치면 2 바쿠 24/11/19 254 0
3236 https://youtube.com/shorts/_KGRZgxHfd8?si=m5dGHfTuiQ4iirAs 행복한고독 25/06/15 234 0
3492 15분 브리온 20분 아프리카 25분 든프 … 4 세이치즈 25/07/27 228 0
4004 비겁한 티원!!!! 사슴도치 25/10/25 227 0
4260 KT vs. T1 의 통신사 대전은 좀 약해 보여서 1 맥주만땅 25/11/03 249 0
4516 레넥톤을????제우스가??????? 원추리 26/02/01 2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