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00 우리 4년 더 한다 !! 원추리 25/07/28 197 1
3001 아이오니아 시즌은 제 눈에는 몽환숲 시즌2로 보이네요; 메리메리 25/04/20 197 0
3770 탑 실력차이가... 가슴 아프다. 원추리 25/09/27 197 0
3260 판테온 진기명기쇼 ㅋㅋㅋㅋㅋㅋ swear 25/06/30 197 1
3282 티원 이거 무슨일입니까??? 문샤넬남편 25/07/04 197 0
3300 듀로 진짜 1 Beemo 25/07/05 197 1
3309 왜 나한테만 엄격한건데..!! swear 25/07/06 197 2
3825 과연 내일 T1은 스위스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을것인가? Klopp 25/10/13 197 0
3339 도란 이 미친놈;;; 쉬군 25/07/10 196 1
2851 결승직행은 아쉽게 실패했지만, 젠지 잡고 한화한테 복수하자! the hive 25/02/19 196 1
4388 내년 월즈에서 도란이 페이즈 보고 처음이라 그럴수 있어..심호흡한번해 라 문샤넬남편 25/11/17 196 3
3623 음 한화는 킹티비티를 좀 많이 해야겠네요. 뭔가 팀원간 신뢰가 거의 없는 Beemo 25/08/27 196 0
3909 초강팀 KT 롤스터 맥주만땅 25/10/17 196 0
3153 아 쇼메야 베릴아.. 롤드컵 전까지는 기량 회복하자 흑흑 the hive 25/06/07 196 2
3158 농심 초반 분위기 좋았는데... 메리메리 25/06/08 1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