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40 ok브리온의 크로코 영입! 세이치즈 25/04/01 196 1
3709 질 만해서 진 경기다 싶어, 딱히 분하지도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졌군요. The xian 25/09/14 196 0
3464 샹크스햄 호감이네 2세트지고 0:2몰리자 한대빠는거 ㅋㅋ 1 danielbard 25/07/21 196 0
4259 와이프한테 예전에는 통신사 대결이 빅 매치였다라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보이차 25/11/03 196 0
2985 DNF는 상대팀 실험픽 할 때나 한 세트 가져가는 수준이… ㅠㅠ 1 세이치즈 25/04/18 196 0
3513 오늘 구마 유충스틸 보고 이게 생각났습니다.. 퍼그 25/08/03 196 0
3032 오늘 농심전은 참 실망스럽네요 이게 뭐냐.. the hive 25/04/30 196 0
3306 날굴 당신들은 도대체 얼마나 강했던 겁니까 1 Velma Kelly 25/07/06 196 2
3569 아니 한화 이 정도 경기도 지면 흠..... swear 25/08/15 196 0
3582 대상혁 왕뚜껑 CF ㅋㅋㅋ 2 Groot 25/08/20 196 3
3595 이기고도 기분나쁘기는 좀 오랜만이긴 하네요 호타루 25/08/22 195 0
3851 이 와중에 도란은 월즈 다전제에서 LPL 상대로 첫 승(!)을 거뒀습니다. 1 The xian 25/10/14 195 4
3600 든프는 진작 이렇게 좀 하지... 팬들 얼굴 봐서라도... The xian 25/08/24 195 1
4129 역시 월즈의 페이커는 그 담대함이 눈부시네요. 1 바쿠 25/10/31 195 3
3620 T1스킨 바루스 요네 사일러스는 괜찮은거 같은데 비난이 많군요 ㅎㅎㅎ 퍼그 25/08/27 1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