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72 t1을 응원하던 입장에서 결승전 감상 6 VinHaDaddy 24/09/09 310 0
2728 아니 우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둥 24/11/19 261 0
3240 https://youtu.be/Ke92exxchCw?si=qHg5iEQE3XGmBfwM the 25/06/17 211 0
3496 레전드 라이즈를 내년 시즌에도 나누려면, 4R 끝나고 레전드 5위랑 라이즈 1 3 VinHaDaddy 25/07/27 239 0
3752 조합이해도도 떨어지면 져야지 1 쉬군 25/09/21 194 0
169 압도적이네요 moneyghost 22/05/27 435 0
681 제리유미를 풀어? 1 헬리제의우울 22/08/28 385 0
1449 가짜 빅게임헌터는 가라 원추리 23/04/09 298 0
1705 바이퍼: 많은 것이 아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리즈 내내 승리하는 교전이 없었다. 이기는 교전도 상대가 손해볼 거 없는 상황이었다. 무기력한 패배도 많았다. swear 23/08/13 292 0
1961 3셋트 마지막 한타. 11 moqq 23/11/13 387 0
2217 탑베인???? swear 24/03/15 274 0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84 0
2985 DNF는 상대팀 실험픽 할 때나 한 세트 가져가는 수준이… ㅠㅠ 1 세이치즈 25/04/18 197 0
3241 엌ㅋㅋㅋㅋㅋ swear 25/06/18 209 0
4521 https://youtube.com/shorts/OP1bhwZK9-c?si=nkiG9K4Q8P4fq6ho 1 moqq 26/02/02 2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