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7 데프트의 댄스는 계속됩니다 2 해명 22/09/03 488 12
776 DRX가 근본력 만큼은 우위였는데 끝내 진출을 이루어내네요. 축하합니다 the hive 22/09/03 356 0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18 3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45 4
773 쉽지 않네요 선발전 2 원추리 22/09/03 331 2
772 실버스크레입 질리시면 8비트로 즐기세요 danielbard 22/09/03 336 2
771 이게 엄마차이인가... 쉬군 22/09/03 305 1
770 크로코 1년잘하다가 마지막에... 1 헬리제의우울 22/09/03 423 0
769 왜 또 5꽉이고 3 빈둥 22/09/03 404 3
768 페쵸쇼뎊 또 롤드컵가자! 쉬군 22/09/03 336 1
767 프린스가 롤드컵가는 것도 보고 싶고 원추리 22/09/03 375 2
766 3픽에 원딜을 골랐어야했는데... 해명 22/09/03 405 0
765 #LCK 2 Cascade 22/09/03 297 0
764 데프트 저거 또 작년처럼 선발전로이드 빨고 갑자기 롤도사 모드... 1 명절은추석 22/09/03 384 0
763 폰의 샌박과 데프트의 DRX... 어딜 응원해야 하지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3 34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