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2 인터넷이 죽엇슴다 ㅠ 선발전 ㅠㅠ 빈둥 22/09/03 345 2
761 리그 수준차이 감안해도 업셋-힐리생은 월즈 5손가락안에는 들것같은데 2 danielbard 22/09/03 340 2
760 룰러 연애 이야기를 보며 다들 돌판이 어쩌고... 를 이야기 하는데, 아무리 봐도 저 광경은 싸이월드 시절 선수가 연애 암시의 빌미만 싸이에 노출해도 그걸로 쉴 새 없이 돌려대던 국야갤을 바탕으로 한 kbo판이 훨씬 더 유사해 보입니다. 유사연애의 발로가 아니라, 선수를 내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으리란 의지의 표상 말이죠. 10 하마소 22/09/02 562 4
759 DRX가 이겼나보네요 3 고구마별 22/09/02 386 1
758 그러고보니 내일경기는 은행더비네요 1 해명 22/09/02 352 1
756 drx 만세 해명 22/09/02 402 4
755 와…DRX 이걸 최종전을 가네 ㅋㅋㅋㅋㅋ swear 22/09/02 334 2
754 #LCK 1 Cascade 22/09/02 423 3
753 와 이걸 DRX가... 1 엘에스디 22/09/02 335 1
752 가을이어따 빈둥 22/09/02 298 1
751 듀렉이 올라오고 KT가 떨어진다고?! cummings 22/09/02 452 1
750 밴픽이 산으로가는데... 해명 22/09/02 408 0
749 저 오늘 경기 재밌는데요 ㅋㅋ 원추리 22/09/02 329 0
748 아니 디알엑스 이걸 이긴다고? 말이 되나? 플레드 22/09/02 381 0
747 #LCK 2 Cascade 22/09/02 31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