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5 오늘 티원 1세트는 페이커 아지르 은퇴경기인가요... 5 Velma Kelly 25/10/26 225 0
4527 근데 한화는 자기가 팀 잘못짠 죄로 탈락한건가요? 4 문샤넬남편 26/02/05 309 0
432 drx 어떻게 저럴수가있죠 해명 22/07/30 291 0
1200 미친경기 무더니 22/11/06 301 0
2224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Velma Kelly 24/03/17 278 0
3504 혹시 요즘도 티원방송 디도스 걸리나요? 1 dolmusa 25/08/01 236 0
3760 아...이거 좀 맛이 안나네요. 메리메리 25/09/21 211 0
4016 어제 조편성을 보고 처음에는 내전은 어쩔 수 없지... 하고 말았는데. 1 The xian 25/10/26 226 0
4272 https://youtube.com/shorts/eBCd2mD8kFA?si=eQMTqL5Rrax5JPam 쉬군 25/11/04 186 0
4528 캬 상대 이니시 부실하니까 소나 뽑는 판단 미쳤다리 Velma Kelly 26/02/06 245 0
4784 화나는 경기력이메요 모처럼 에휴.. 1 the hive 26/05/07 107 0
1201 돌아서 한타면 한타 아니면 바론 3 해명 22/11/06 280 0
1713 페이커 오늘 미쳤는데요? Velma Kelly 23/08/19 346 0
2225 강타싸움.. moqq 24/03/20 290 0
2737 아니 우스야 이러면 안돼 너 상혁이형 하는거 못봣어? 흑마법사 24/11/20 3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