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8 롤을 라이트하게 보는 사람으로써 오늘 결승과 지난주 플레이오프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들 6 매뉴물있뉴 22/08/28 404 2
697 속상하지않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10 얼그레이 22/08/28 406 3
696 젠지 우승 너무 축하하고 너무 기쁩니다. 3 메타휴먼 22/08/28 427 6
695 ㅇㅅㄴㅅ 1 빈둥 22/08/28 283 4
694 존버 4년 밖에 안했읍니다. Groot 22/08/28 310 1
693 #LCK 1 Cascade 22/08/28 372 5
692 #LCK 1 Cascade 22/08/28 347 3
691 젠지 우승 축하합니다! 수박 22/08/28 343 5
690 쵸비! 아파 22/08/28 377 6
689 젠지가 1세트에서 밀리다가 역전해냈고 the hive 22/08/28 379 5
688 젠지 우승 축하합니다! 2 샤드 22/08/28 359 5
687 #LCK 2 Cascade 22/08/28 382 4
686 이정도 밴픽이면 져도 여한이 없다... 1 cummings 22/08/28 422 1
685 넛신님 한셋트만 더!!! 3 엘에스디 22/08/28 349 0
684 압도적.. 1 고구마별 22/08/28 3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