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04 대상혁 모드인데요? 문샤넬남편 25/07/06 191 0
3563 국회방송 광복절 행사인데 24 T1 ㄷㄷㄷㅈ Groot 25/08/14 191 1
3823 25 LCK 신인왕 & ASL 초대 파이널 MVP 수상자 1 swear 25/10/13 191 2
3591 저는 보통 졸전을 좋아합니다 2 Velma Kelly 25/08/22 190 0
4114 선픽 바드는 애매했는데 1픽 산테가 맞있냐면 그것도 아니라... 쉬군 25/10/31 190 0
3614 보통은 티원 응원하는데 지난번 케이티가 티원전 지고 비디디 표정이 너무 1 토비 25/08/24 190 1
3871 사실 캡스가 제일 잘하는거 같읍니다. dolmusa 25/10/15 190 0
3874 이런픽만 하자고~ Beemo 25/10/15 190 1
3363 경기는 T1이 재미있어? 맥주만땅 25/07/12 190 0
3368 15 MSI 2:3 패배 (vs EDG) swear 25/07/12 190 1
3882 자르반 0승 7패?? 1 Velma Kelly 25/10/16 190 0
3373 돌고돌아 또 국제전은 티원인것인가 kaestro 25/07/13 190 0
4153 KT가 아직도 월즈 무패입니다? The xian 25/11/01 190 0
3903 그냥 느낌인데 여차저차 어영부영 lck 4팀은 다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들긴 4 쉬군 25/10/17 190 1
3395 AL은 msi 때부터 느낀거지만 한타 참 잘하네요. swear 25/07/17 1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