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01 와 지금 켰는데 뭐죠? 이변의 연속이네요 ewc 1 Beemo 25/07/18 190 0
3658 킹겐이 해줘야 한다 1 세이치즈 25/09/07 190 0
3926 젠지 : 줄...떨어졌네? 맞아야겠지? 연구개발 25/10/18 190 0
3677 요즘보면 기인이 젠지의 코어 같기도… 2 세이치즈 25/09/13 190 2
2917 Gap is closing ? 잘하네요. 1 세이치즈 25/03/16 190 0
4200 안타깝네요 쵸비ㅠㅠ... 4 바쿠 25/11/01 190 2
3952 경기야 어떨지 모르지만 내전이나 T1-BLG는 일단 피했네요. 2 The xian 25/10/19 190 0
3443 룰러~~~~~~~~!!!!!!!!!!!! swear 25/07/20 190 1
3962 G2 상태가.... 2 Beemo 25/10/22 190 0
2946 BFX쪽 경기력이 생각 이상으로 높아서 고전했습니다만 그래도 시우랑 루시 1 the hive 25/04/03 190 1
2947 대 마 유 시 1 사슴도치 25/04/04 190 0
4231 재키러브는 게임이 억울하다 쉬군 25/11/02 190 0
4237 진짜 369는 잘못한게 없읍니다. 문샤넬남편 25/11/02 190 0
4024 젠지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0/28 190 0
3521 든프 경기는 어느 순간부터 짜증나서 잘안보는데 오늘 경기가 워낙 또 난리 swear 25/08/03 1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