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22 어제 경기를 못봐서 다시보기를 봤는데, 밴픽보는 순간 뜨악했습니다. KT 이게 맞았던거야? 저는 이 매치가 5세트까지 간 것도 신기했어요. 1 moneyghost 23/08/20 341 0
3258 으아니 오전에 잠깐잠깐씩 봤는데 이거 진짜로 패패승승승 각이에요...? VinHaDaddy 25/06/30 189 0
3514 북체미 니콜라이 옌센이 은퇴하는군요 swear 25/08/03 205 0
3770 탑 실력차이가... 가슴 아프다. 원추리 25/09/27 202 0
4026 8강도 랭킹에 따라서 팀 배정해야.... 맥주만땅 25/10/28 238 0
4538 the 26/02/08 294 0
1723 젠지 이스포츠의 LCK 쓰리핏을 응원합니다 사레레 23/08/20 292 0
1979 이 날씨에 배꼽티라니 아이돌은 정말 극한직업이군요 1 치킨마요 23/11/18 268 0
2235 엄티!! MSI에 오는구나 ㅜㅜ swear 24/03/31 312 0
3003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460551 아스마 토키 25/04/22 238 0
3515 https://youtu.be/13S1eAsZfsU 1 swear 25/08/03 206 0
4027 솔방울탄 하나의 스노우볼이 너무 세게 굴렀군요. The xian 25/10/28 213 0
4539 https://www.youtube.com/watch?v=qQo869wLF84 The xian 26/02/08 238 0
4795 Dk에 400포넣고 응원준비 😎 원추리 26/05/10 68 0
1468 GDB!GDB! 1 swear 23/04/17 3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