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68 러닝하면서 1세트 보려고 틀었다가 킬뎃 스토어랑 용획득 보고 쉬다온 젠지 1 swear 25/07/02 190 0
3280 아니였네 쉬군 25/07/04 190 0
3536 우승 아무튼 우승! Beemo 25/08/07 190 0
3810 ASI를 유튜브에서 다른나라 중계로 틀고 소리를 끈다음에 치지직에서 울프 1 원추리 25/10/09 190 1
3813 농심은 참 내년 리빌딩을 어떻게 해야하나 골이 아프겠군요... swear 25/10/10 190 0
3317 왜 경기 켜보니 1경기 플퀘가 이긴거죠? 2 쉬군 25/07/09 190 1
3326 플퀘 여기까진가... 쉬군 25/07/09 190 2
3330 한화 4시드는 너무한데 ㅋㅋㅋㅋ상대팀은 왠 자연재해가 여기 끼여있나 싶 2 swear 25/07/09 189 0
3366 엌ㅋㅋㅋㅋ 극찬이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5/07/12 189 1
4154 와 미친 Velma Kelly 25/11/01 189 0
3394 AL 올라오는거 너무 무서운데... 세이치즈 25/07/17 189 0
3653 더위다 1 the 25/09/05 189 1
4165 비디디는 뭔가 생사경을 뚫은 듯 하네요 사슴도치 25/11/01 189 1
3146 비디디!!!!!! swear 25/06/07 189 0
3152 근데 DK의 제일 근본적인 문제는 베릴 개인기량이 너무 떨어져서인거 같은 1 원추리 25/06/07 1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