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73 1세트 한타 대패했길래 '에이 졌다 밥이나 먹고 오자' 했는데 밥 먹고 오니 The xian 25/08/15 189 0
3839 오창섭? 1 맥주만땅 25/10/14 189 0
3592 작년에도 데뷔때보단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농심에서 가장 사람같이 하던 swear 25/08/22 188 0
3341 아니 5세트 중간부터 봤는데 킬스토어 1:4에 3천골 지고 있길래 힘든가 했는 swear 25/07/10 188 1
4111 와..이걸 지네요...ㄷ 문샤넬남편 25/10/31 188 0
3870 원딜 몰아주기하면 월즈에서는 꼭지던데.. 문샤넬남편 25/10/15 188 0
4131 보셨습니까 쉬군 25/10/31 188 0
3157 Kt진짜 잘하네요..... Beemo 25/06/08 188 0
3670 와 레전드 라이즈 잘 나눴네요. (아무말) Beemo 25/09/11 188 0
3422 TSM TSM TSM ~ 원추리 25/07/19 188 0
3942 여윽시 센터답게 가장 먼저 앞서나가는 대 황 투 2 swear 25/10/18 188 1
3959 누가 대진 뽑았길래 대진을 이렇게 재미없게 뽑았나요? 젠지 대 한화가 떡 1 원추리 25/10/22 188 0
3979 T1도 BLG처럼 어지간하면 오늘 경기 이길거 같은데 경기력이 좋지가 않군요. 2 swear 25/10/24 188 0
3505 전어 시즌이 되니 티원이... 문샤넬남편 25/08/02 188 0
3258 으아니 오전에 잠깐잠깐씩 봤는데 이거 진짜로 패패승승승 각이에요...? VinHaDaddy 25/06/30 1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