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18 퓨시기는 잘하고 있나 궁금해서 켜봤는데 DNF 완전 개난장판이네요.......????? 6 바쿠 25/04/26 241 0
3274 아니 AL 잘한다더니 왜이래… swear 25/07/03 199 0
4554 와 미친 업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6/02/15 221 0
4810 니들 진짜 언제쯤 젠지 잡아볼라고 그러냐? 4 호타루 26/05/16 76 0
459 진짜 트럭 보냈구나 ㅋㅋㅋㅋㅋㅋ 11 swear 22/08/04 340 0
715 #LCK Cascade 22/09/01 386 0
1483 g2가 그래도 한세트를 따내는군요. 3:0으로 끝날줄 알았더니 ㅎㅎ swear 23/05/09 288 0
1739 캐쇼가 으랏차차하니까 디알엑스가 사라져버리네 1 원추리 23/08/25 362 0
1995 드디어 페이커가 롤드컵 드는 장면을 보네요 2 빈둥 23/11/19 281 0
2251 유닛서포터를 한다-힘들다 허윤진남편 24/04/06 302 0
2507 하하하 대진 망했읍니다 10 발그레 아이네꼬 24/09/30 379 0
2763 뭐지? 덕담 하이프 파덕 3원딜 돌려돌려인가… 2 swear 24/11/22 279 0
3787 한화가 대놓고 오른하겠다라고 밴픽 엄포놓는데 잭스를 밴하길래 왜 저러 kaestro 25/09/28 258 0
4043 제우스랑 한화 선수들이 너무 신경질적으로 겜하는데요?? 문샤넬남편 25/10/28 231 0
4811 젠지만 만나면 전기가 오르는놈들... 쉬군 26/05/16 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