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86 바론 피1이 복선이었다!! 2 세이치즈 25/09/13 184 1
3946 너 나보다 체급 낮아? 그럼 죽어! Beemo 25/10/18 184 0
3502 kt가 이길수 있었던거 같은데... 문샤넬남편 25/08/01 184 0
4033 와 미친.... 진짜 미쳤다 Beemo 25/10/28 184 0
4035 바이퍼 진짜 인간 넥서스 Beemo 25/10/28 184 0
3535 라인전 체급은 괜찮긴한데 그걸 직접 본인 입으로..ㅋㅋㅋㅋㅋㅋ swear 25/08/07 184 0
4563 와 대황황딮 티원상대로 패패승승승 쇼갈량이 키운 후배들이 해낺다 원추리 26/02/22 184 1
3312 소신발언 1 Velma Kelly 25/07/06 184 0
3830 인천게이밈의 라인전 상태가 플옵 상태라면 라인전 시작하고 발풀린 케리 쉬군 25/10/14 184 0
3322 엄티 얼굴에서 살짝 장원영이 보이는데 제가 이상한 거죠…? 바쿠 25/07/09 184 0
4884 세라핀은 이은빈인데 왜 멜은 큐베인데… 1 swear 26/05/28 183 2
4120 아 보는 내가 너무 힘달다... 사슴도치 25/10/31 183 0
3896 유일한 lck 2승팀! 너희들이 lck의 희망이다! 3 swear 25/10/16 183 1
3650 결혼식 준비가 있어서 플옵을 놓쳤더니 대참사가.. the hive 25/09/04 183 1
3915 어우야 1세트만 봐서는 CFO 장난 아닌데요? The xian 25/10/17 1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