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14 리그 T1 vs 젠지 1:2 패배 공식 1 Groot 26/05/16 65 0
207 RNG가 이겼네요. 두 팀 다 약간 팽팽했는데 RNG가 더 잘 했네요. 아쉽네요 밴픽도 실력이니까 RNG가 더 잘한거라 봐야겠죠. 1 moneyghost 22/05/29 496 0
1487 세상 무기력하게 지네 ㅋㅋㅋ 3:0으로 끝나려나.. 1 swear 23/05/10 275 0
2511 갈라가 돈 빌려줘서 스카웃 데리고 올만하네. 몇 억이 문제냐 ㅋㅋㅋㅋ swear 24/10/04 256 0
3023 아까 드레이븐 3킬0데스 하는거 보고 껏는데. 어떻게 졌냐... 1 원추리 25/04/26 215 0
3279 아 오늘 경기력 왜이러니... 호타루 25/07/04 222 0
3535 라인전 체급은 괜찮긴한데 그걸 직접 본인 입으로..ㅋㅋㅋㅋㅋㅋ swear 25/08/07 187 0
4047 왕호야! 사슴도치 25/10/28 227 0
4303 일단 5꽉 가즈아 세이치즈 25/11/09 223 0
4559 럼블을 잘하고 싶읍니다 1 Velma Kelly 26/02/21 185 0
4815 진 줄 알고 오늘의 메인매치 보려고 켰는데 그걸 이겼어? VinHaDaddy 26/05/16 62 0
2512 럼블궁은 원칙만 지키면 되는데 해명 24/10/04 257 0
2768 씨맥 쉴 것 같다는데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고생했고 뭘해도 행복했음 좋겠 6 바쿠 24/11/22 292 0
3024 포르쉐-람보르기니-페이커 메리메리 25/04/27 228 0
3280 아니였네 쉬군 25/07/04 1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