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94 그...제가 주로 보는 경기가 티원이랑 피어엑스 경기인데 이유가 3:0으로 이 문샤넬남편 26/03/19 179 0
3601 오늘도 실험실 가나요? Velma Kelly 25/08/24 178 0
3925 겜 그냥 끝난거 같은데요 쉬군 25/10/18 178 0
4199 갑자기 뭔가 내일 경기 걱정되네요 the 25/11/01 178 1
3806 NIP 미드 판테온 1 세이치즈 25/10/08 178 0
4579 쉬다온 젠지가 없다니..... 류감독이 마지막 퍼즐입니까?? Beemo 26/03/01 177 0
3843 패치 때문인지 선수들이 죽을/살 견적을 잘 못보는거 같습니다? 1 Velma Kelly 25/10/14 176 0
3665 뭐 질거라 생각은 했는데 풀꽉가니 막상 아쉽네요 흑흑 the hive 25/09/10 176 0
3673 내일은 쉬네요 1 the 25/09/11 176 0
3808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 심리전이 아닌 개싸움 진짜 재밌네요. 누구든 한번 Beemo 25/10/09 176 0
3323 승패패승승 가즈아 VinHaDaddy 25/07/09 176 1
3334 영어 해설도 티원 서커스 얘기를 하네요 ㅋㅋ Velma Kelly 25/07/10 175 0
3737 도란 암베사 왜 품? 1 세이치즈 25/09/21 174 1
4597 젠지 LYON전 세트별 요약 SCV 26/03/20 174 1
3860 MKOI 왠일로 월즈에서 잘하나 했다...ㅋㅋㅋㅋ swear 25/10/15 1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