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34 4픽에서 그렇게 뽀삐 고르라고 기원을 했는데... VinHaDaddy 25/10/18 196 1
2197 4용을 먹고 장로를 먹고 바론을 2번먹었는데 40분경기했읍니다. 이게 바로 브실골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2/26 313 0
3041 4연패.. 사실 티원 농심에게 진 시점에서 예견되있긴 했었습니다. 인내의 시 the hive 25/05/03 216 1
1222 4시드 최약체가 우여곡절끝에 우승하는 뻔한스토리 愛擁獸 22/11/06 384 2
3841 4시드 영점 맞추기... 곤살로문과인 25/10/14 183 0
2488 4시드 결정전은 해명 24/09/13 234 1
677 4시 되기 전에 밴픽을 시작하긴 하는군요. 또 룬버그나 swear 22/08/28 314 0
2266 4세트이기고 우승한줄안 구마유시...ㅜ.ㅠ 허윤진남편 24/04/14 288 0
4049 4세트는그냥 밴픽보면 해명 25/10/28 227 1
1888 4세트는 좋네요 해명 23/11/04 311 0
1858 4세트는 스로잉대전이네요 해명 23/11/03 280 0
2331 4세트는 미스테리네요 3 해명 24/05/19 281 1
726 4세트 밴픽 담원이 이긴거 같은데 3 헬리제의우울 22/09/01 353 0
1999 4성장군 실화냐???????? 흑마법사 23/11/19 339 1
3954 4라운드 대진 보면서 좀 걱정이 되었었는데, 아무래도 T1은 4라운드를 통과 The xian 25/10/19 1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