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26 매번 얘기하지만 1 Velma Kelly 24/10/11 236 0
3294 1:2에서 떼잉 하고 낮잠자러 갔더니?? 3 빈둥 25/07/04 233 0
3806 NIP 미드 판테온 1 세이치즈 25/10/08 185 0
4062 스위스 5R에서 탈락해 LPL 1시드의 체면에 먹칠을 했던 BLG 선수단 중 일부가 2 The xian 25/10/29 200 0
1503 내가 캐리하게 판 좀 깔아줘봐라에서 캐리를 제대로 보여주네요 구마유시 swear 23/05/13 283 0
1759 카나비 잘하긴 진짜 잘한다. 아무리 그래도 베트남이면 일본이나 브라질 같은 곳보다는 체급이 높다고 보는데 그냥 완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네 ㅋㅋ 1 swear 23/09/11 324 0
2527 G2 응원할건데 아마 지겠지 ㅜㅜ 2 원추리 24/10/11 236 0
3295 FLY vs G2 세이치즈 25/07/05 215 0
3807 와 디+기아 심한말심한말 욕욕 발그레 아이네꼬 25/10/08 233 0
4063 스포츠 중계의 캐스터는 귀로만 들어도 대충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 5 바쿠 25/10/29 239 0
4319 1세트 보면서 맛있게 먹은 피자 얹힐려고 한다 T1 이녀석드라.... 감자별 25/11/09 207 0
4575 디아블 VS 스매쉬. 오늘 차세대 원딜 영건 대결 기대되네요. Blackcurrant 26/02/28 160 0
480 아오 ㄹㅇ 4 샤드 22/08/07 508 0
736 엥 노잼일거라고 했는데 개꿀잼 역전이라닛.. 탈론 22/09/02 381 0
1504 GDB BP SB 헬리제의우울 23/05/13 2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